본문 바로가기

쿠팡으로 달려야 하니?

쿠팡이츠입니다만?

728x90

안녕하세요. 쿠팡이츠는 다들 잘 즐기고 계시는지요? 2주동안 한번도 접속을 안한 상태라 쿠팡 수익은 없네요.

 

이번에 23일, 24일 연속 참여하면 피크타임에 최대 3천원의 보너스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코로나때문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전혀 안난다지만, 이브까지 포기하고 배달을 하는데 3천원이라.. 매력적이지가 않네요. 오늘부터 참여하신 분들은 4천원이라고 합니다. 흠.. 주문대기 보너스이기에 배달이 많아지는 날이라 다 챙겨 먹을 수 있을지도 의문입니다.

 

사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많은 제약 때문입니다. 이벤트 내용도 복잡하게 적어놓아 별 관심 없게 봐서 정확한 내용은 모르겠지만, 제약이 너무 많아 거부감이 들더군요. 피크타임에 해야하고.. 한 건이라도 취소하면 이벤트 참여 거부 당하고, 도보 자전거 킥보드는 애초에 참여 자체가 안되고.. 지역도 제한적이고.. 그다지 참여하고 싶은 이벤트가 아니더군요.

 

오히려 빈정 상하는 내용 덕분에 하려던 마음까지 사라졌습니다. 크리스마스때는 콜도 많고 단가도 높을 것이라고 판단하여 배민과 같이 진행하려 했는데, 굳이 하고 싶지가 않아졌어요ㅠ

 

쿠팡 쿠리어.. 행보가 점점 실망스럽기만 합니다. 물론 장점이 없는 건 아니지만, 모든 것에 브레이크를 거는 부분이 많아요.

 

조금 더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으면 좋겠어요.

 

 

이벤트는 배민만 있는갸?

 

노노, 그렇지 않아!! 쿠팡이도 있다규! 친구 추가 이벤트로 친구를 초대해 보자. 친구가 첫 배달 이후 7일 안에 10건을 완료하면 둘 다 만원씩 획득이 가능하다규!! 만원이 끝이냐규?

 

아니. 5만원 더 드릴게. 가입일 포함 7일 이내 10건을 완료하면, 온라인 안전 교육비 2만원과 10건 배달 보너스 3만원을 더 준다!!

 

모두 챙겨 먹길 바라!!

 

728x90

'쿠팡으로 달려야 하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이.. 크리스마스라 이거지?  (0) 2020.12.23
쿠팡이니?  (0) 2020.12.08
쿠팡으로 달렸어야 하니!  (0) 2020.12.01
쿠팡은 역시나..ㅠ  (0) 2020.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