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민으로 달려야 하니?

배민으로 달리는 하루

728x90

안녕하신가, 동료 여러분들. 오늘은 어떤 하루들을 보내셨는지!! 안전한 라이딩을 하셨는지!! 배민이는 많이 조지셨는지!!

 

필자는 오늘도 역시 아침 피크부터 달리기 시작했다! 첫 배달부터 동선도 굿, 거리도 굿!! 단가는 쏘쏘! 빠르게 끝내고 바로 두 건을 잡았는데 동선과 거리, 단가까지 삼박자가 잘 맞아 떨어지는 예술의 경지! 내가 배민이고 배민이가 곧 나인 물아일체의..

 

뻘 개그 자제..

 

아무튼 네번째 픽업까지 받고 자전거를 출발하는 순간! 느낌이 좋지 않았다ㅠ 뒷바퀴 타이어가 터져있던 거.시.어.따!!😱

 

일단 혹시나 하는 마음에 휴대용 공기펌프를 사용해 보았지만.. 결과는 좋지 못하였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배달지가 가까워 도보로 끝내고 나서 운행종료를 하게됐다!🤪

 

이럴 때를 대비하여 타이어와 튜브를 구비해 두었기에 빠르게 귀가하여 수리를 시작했다. 다행이 40분정도 걸려 수리를 완료하였고, 12시 30분쯤 바로 배민이를 조질 수 있게 됐다.

 

아침부터 느낌이 좋았지만 허무하게 제일 단가 높은 피크 타임을 놓쳐 아쉬웠지만, 6건을 어렵지 않게 완료하며 오전 피크 타임 프로모션을 완료할 수 있었다. 1시간30분 가량 하여 36,000원을 벌었다.

 

휴식을 취한 뒤, 저녁 피크 타임을 위하여 5시에 나왔다. 보통 5시 30분 부터 시작하는데, 배민이 시간이 3시간 남아 일찍 나왔다. 저녁도 시작부터 좋았다. 단가는 그냥 보통이었지만, 동선이 좋았다.

 

벗!!

 

이렇게 쉽게 흘러가는 건 배민이답지 않다!

 

점점 먼 거리를 보내기 시작하는 배민이 AI!! 결국 공덕역에서 시작하여 망원역까지 가게 되었다.🤮 토나와.. 그 와중에 만원짜리 픽업지를 향해 거품 물고 가는데, 이게 취소가 되네? 일 좀 제대로 해라 배민이..

 

전체적으로는 먼 거리를 가서 좀 빡치긴 했지만(사실 만원짜리에 눈 돌아가서 동선 안보고 막 잡은거다. 동료 여러분들. 만원짜리는 못 참지!!), 저녁시간엔 3시간 동안 7만원을 했다. 계산을 해보니 이번 주 수익이 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프로모션까지 합치면 42만원 가량 나오고, 빠질 거 빠지면.......

 

아무튼 우리 동료 여러분들도 나름의 노하우를 쌓아 늘 좀 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 항상 사고 조심 하고 헬멧 잘 쓰길 바란다!! 옷도 따숩게 입길 바란다!!

 

이벤트는 끝났지만, 추천인에 BC95014 기입은 잊지 말아보자! 예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