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민으로 달려야 하니?

배민 커넥터들이여. 겸치를 먹어 렙업을 하거라!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20시간을 채우기 위해 달리시는 커넥터 여러분에게 희소식일 수도 있는 정보가 날라왔습니다.

 

이거 올려도 되나?

커넥터 여러분들 모두 받으셨을 던전.. 아니 새로운 제도의 업데이트!

 

내용인 즉슨, '퀘스트를 줄테니 완료하고 돌아와 경험치를 받아 레벨을 올려라.' 입니다. 처음엔 레벨이 낮을 때, 혹시 패널티가 주어지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다행스럽게도 그렇지는 않은 듯 합니다.

 

아직 레벨이 결정되는 다음 달까지는 별 다른 공지가 없다면 상세 내용은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만, 레벨이 높은 커넥터에게 금전적인 보너스가 있을 거라는 생각은 당연히 해볼 수 있습니다.

 

이제 곧 빠른 렙업을 위해 분주히 움직이실 커넥터 분들이 많아질 듯 합니다.(내 밥그릇 ㅠ) 정확한 정보가 나와야지 알 수 있겠지만 분명 플러스적인 요소가 있을 듯 하여 저는 열심히 뛰어보려 합니다. 그놈의 혜택이란 단어에서 나오는 유혹을 뿌리치기가 힘드네요 ㅋㅋ

 

아무쪼록 게임 같이 퀘스트 받아 깨서 겸치 받고 렙업하는 시스템은 재미있을 듯 싶습니다. 저는 일단 긍정적으로 보고 있기에 얼른 레벨을 받아보고 싶네요!

 

그럼 전국의 커넥터 라이더 여러분 안전 운전 하시고 복주머니 길만 걸을 수 있길 바랍니다 : )   (나만 잘될거야.. 나만 복주머니 받을거야..)

 

 

 

 

추천인에 BC95014 입력하시고 한건 완료 하시면 님도 만원, 나도 만원. 우리 모두 만원~! 소리 즬러어어어!! .. 한푼만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