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민으로 달려야 하니?

연휴가 끝나야 하니..

728x90

안녕하신가, 동료 여러분. 드디어 긴 크리스마스 연휴가 끝이 났다. 다들 잘 보냈는가!!

 

연휴 첫 프로모션 공지를 받았을 때는 이번 주 50만원은 거뜬히 넘길 줄 알았다..

 

벗,

 

상대는 역시 배민이었다.

 

뜻대로 되진 않는다. 아니, 오히려 수익이 평소보다 더 낮거나 겨우 유지할 것 같다.. 오늘 같은 경우도 5시간동안 겨우 12건을 했다. 저녁 타임에는 7시 20분부터 8시 10분까지 그놈의 B마트만 몇개 콜이 들어왔다. 하지만 B마트하려고 ai를 하는 건 아니다. 어제 코로나 이슈도 있었고.. 이제 ai배차 시 B마트 콜은 끄는 기능이 생겼으면 한다. B마트때메 취소로 인한 배차 지연이 생겼다ㅠ

 

아무튼 기대치가 높은 탓에 실망이 너무 큰 배달 일과였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배민이 터진 것도 ㅋㅋㅋㅋ

 

여기저기 배달 다니면서 느낀건데, 코로나 영향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진짜 안나긴 한거 같다. 다들 힘내시길 바란다.😀

 

오늘 정산을 한번 해보자!

 

총 12건으로 99,500원의 수익이 났다. 실망..😑 최장 거리는 1.3km 최단 거리는 0.6km였다. 최고 단가는 10,000원이었고 최저 단가는 6,500원이었다.

 

이제 연휴의 달콤한 단가는 끝이 났고, 현실로 돌아가야 한다ㅠㅠ.. 단가 좀 높혀줘ㅠㅠ으어어😱

 

다음 주도 다들 활기찬 한 주가 되길 바란다!!

 

 

 

아직도 가입하지 않은 당신. 언제까지 콧구멍만 후비며 고민할 것인가!! 추천인 BC95014 을 기입하며 얼른 가입 후, 7일내 한 건 이상의 배달을 완료하자. 그러면 배민이 시퀴가 2만원씩을 내놓을 것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