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민으로 달려야 하니?

크리스마스잖아🥳

728x90

안녕하신가, 동료 여러분. 저녁 프로모션을 조져놔서 필자는 그냥 여친과 고기나 구워먹기로 했다. 동료 여러분들은 어떤 선택을 할지..

 

그래도 어제 서버 다운으로 애인 일 끝나는 시간 맞춰서 이벤트도 간소하게 해줄 수 있었다. 오늘 역시 일 끝나고 밥 한끼 먹으며 차차리 크리스마스를 마주 즐기는 편이 좋은 것 같다.

 

그래도 역시 공지한 부분을 달랑 바꿔버리는 클라스에는 참.. 역시 불만 가득하지만 일개 커넥터가 저 큰 기업을 상대로 표출할 수도 없으니, 그냥 조용히 남은 프로모션 뻥튀기나 이용하는게 속 편할 듯 하다.

 

어쨌든 오늘 점심 2시간동안 6건을 하여 49,600원의 수익을 올렸다. 최장 거리 1.8km 최단 거리 0.3km를 뛰었으며, 최고 단가는 10,100원 최저 단가는 6,600원이었다. 오늘 따라 콜 자체가 단건모드처럼 하나 끝내면 잡히는 이상한 패턴을 보여 정작 만원짜리 콜은 두개밖에 잡지 못하였다. 흠.. 어제부터 불만이 너무 쌓여서 그런가 ㅋㅋ 트집을 잡게 된다ㅠ..

 

뭐 아무튼 이번 계기로 배민이가 변화할지 아니면 여전히 악덕 기업으로 남을 것인지는 두고보도록 하자.

 

메리 크리스마스🎅

 

 

아직 배민 가입을 안하였는가. 그렇다면 가입 시 추천인에 BC95014 을 기입하도록 하자. 7일 이내 배달 한 건 이상 완료하면 배민이가 2만원씩을 쏜다. 배민이한테 돈을 최대한 뜯어내 조져버리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