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민으로 달려야 하니?

배민AI의 하루

728x90

안녕하신가, 동료 여러분. 일요일 프로모션으로 수익 많은 하루를 보냈는가?🤔

 

필자는 아침 피크 타임 배달이 오질나게 꼬여서 오늘 수익이 망해버렸다😱 비슷한 이름에 비슷한 건물과 네비게이션도 이 두 곳의 가운데를 도착 지점으로 해두어 정말 헷갈렸다. 결국 다른 곳으로 들어가 버렸는데(.. 그렇다. 내가 멍청한 것이었다ㅠ) 이 놈의 보안때문에 소지품을 맡기라네? 그깟 엘레베이터 카드를 누가 가져간다고 유난을... 뭐 아무튼 규칙은 규칙이지만, 준비가 안되어 있어 잠시 실랑이를 벌인 뒤 들어갈 수 있었다. 안그래도 배차 거리가 멀어 시간이 빠듯했는데 쓰잘데기 없는 곳에서 시간을 허비했는데... 어라. 여기가 아니넼ㅋㅋㅋ

 

다시 찾아 들어간 곳도.. 어라. 소지품 한개를 내놓으라네 ㅋㅋㅋㅋㅋ 이번만 좀 들어가게 해달라고하니 앞선 경비보다 융통성이 있어 쉽게 들어갈 수 있었다. 하지만 시간은 한참이 지나버리고ㅠㅠ 다음 픽업지가 20분이나 초과가 되어있었다.. 죄송..😢

 

그 픽업지도 찾기가 힘들어 조금 시간을 허비하게 되어 최종적으로 30~40분을 허비해버렸다. 그 사이 최고 피크 타임도 통으로 날려버려 오전 피크 타임을 망쳐 버렸다!!

 

어쩔 수 없이 저녁을 노렸지만, 아무리 해도 오늘 10만원을 채우려는 목표를 이룰 수는 없었다.. 동료 여러분은 조금 더 신중히 배달을 하여 시간 낭비, 에너지 낭비, 멘탈 낭비를 하지 않길 바란다!!ㅠ

 

결국 오늘 수익은 5시간동안 82,400원을 했다. 저번 주 일요일과 비교하면 2만원이 부족하다 ㅠ크흑ㅠ.. 프로모션 합치면 95,400원의 수익이 났다.

 

오늘 최고 단가는 7,500원. 최저는 4,000원. 최장 거리는 1.9km이고 최단 거리는 0.3km이다. 오늘 단가 역시 대부분이 4,000~5,000원짜리 였다.

 

평균 수익이 조금씩 떨어지고는 있지만, 아직까진 배민 수익이 가장 높기에 떠나진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단가 후리기는 계속 될 것 같은 느낌이라..ㅠ 불안...

 

그리고 요새 킥보드와 오토바이, 자전거 사고가 많은 것 같다!! 우리의 중요한 이동 수단이 위험에 많이 노출 되어있다🤔. 물론 신호 다 지켜가며 배달을 할 수 없다는 것은 당연히 알고 있다. 하지만 주위를 한번 더 살피며, 위험을 스스로 잘 피했으면 한다. 동료들의 이탈이 없길 바란다!!

 

 

자!! 이벤트 중이다! 무슨 이벤트냐? 추천인에 BC95014 을 기입하고 7일 아내에 첫 배달을 완료해 보자!! 추가로 2만원이 들어올 것이다! 만원도 아니고 2만원이면, 이건 못 참지!

728x90